안녕하세요. 크라테르서버 '당신의머리를쪼개드립니다' 입니다.


현재 시간이 남을 때마다 모코코 씨앗을 모으고 있습니다. 그런데 중간에 크라잉스톰 던전에서 고통 받다가 극복하고 오는 길입니다. 저와 같은 실수를 하시는 분이 없기를 바라며 팁 남깁니다.



장소: 루테란 동부 크라잉 스톰 던전
작성자 시도 횟수: 3회 + 1회(공략 작성용) (약 110분) (네.. 전 바보입니다)
특이사항: 씨앗을 모으는 사람과 파티플레이 추천

▶설명
1. 크라잉 스톰 던전의 슬라임 & 박쥐를 모두 때려잡고 아래 사진 빨간원의 비밀통로를 여는 것이 목표입니다.




2. 빨간원은 슬라임입니다. 파란색 원은 박쥐입니다. 주황원은 다수 출몰 구간입니다. 무턱대고 진입하지 마시고 원에 초입에서 길목을 막고 흘러나가는 박쥐와 슬라임이 없게 합니다.
3. 박쥐와 슬라임은 전부다 이동범위가 넓은 비선공 몬스터입니다. 도망 다니는 것은 아니지만 이동거리가 길어 거의 도망 수준입니다. 모든 슬라임과 박쥐는 이동하기 때문에 위치가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숨어있는 녀석들 위주로 표기하였으니 확인만 하시고 잡아주시면 됩니다.
4. 붉은 고래호에 올라가기 전까지 모든 슬라임과 박쥐를 잡으셔야 합니다.
5. 간혹 게이트가 열리면서 스킵동영상이 나와 녀석들이 흘러 나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잘 확인하셔야 합니다)




6. 획득하실 수 있는 모코코 씨앗은 총 3개입니다. (전 모르고 두개 먹고 나왔다가 또 했습니다. 하아)


사실 씨앗을 전부 얻고 나서 엄청 허탈했습니다. 

무조건 1회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좌측 하단에 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